주식

오늘도 주식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늘도 주식

주식11 2023. 9. 27. 11:26
반응형

흥구석유 이재명 관련주 등 오늘 알아보고 있습니다.

전 신한계열 계좌가 없습니다. 앞 뒤 증건사는 이용 안한지 좀 되었고 

동양증권은 작 년 주실할때 한투에 전화해 봅니다.

우와 수수료 차이가 엄청 나네요. 거의 두배차이 매도할거까지 고려하면 8만원 차이가 나네요.

네 근데 이쩌은 제가 처음 하는 것이라 잔고증명 이런부분은 확인이 필요합니다.

복병이 있을지 몰라서 많은 차이는 아닐들 삽니다.

펀드매니저를 꿈꾸며 살았습니다. 지금은 나이는 많지만 고등학교때분터 주식에 관심을 가지며 주식을 조금씩 모았습니다.

그동안 공부한 제 자신을 믿고 매매대금을 늘렸는데

10월 폭락장 때문인지 쥐십는 않났습니다.

거래대금이 많지 않고 많이 벌지는 못합니다.

멋지네요 잃지 않고 수익이난다는게 기쁘네요.그어렵다는 주식으로 돈을 벌다니 가슴에 와닿네요.

주식을 보는 관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제가 가치투자 하면서 특별히 기억난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결국 본직적으로 주식은 매수와 콜롭션 차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주식과 옵현의 가장 큰 차이점은 기회가 연장되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

현금과 옵션은 감튼 금액으로 하지 않고요.

같은 기대 내재가치는 충분하지만 유행에 밀려 외면당한 종목에 주목해야 합니다.

대기업을 찾아가면 기껏해야 임원이지만 작은기업에서는 오너가 될 수 있습니다.

잘봤습니다. 그리고 심리적 안정을 찾아야 주식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미인주들을 좀 팔고 못난이 주식들과 로또형 주식들을 좀 매입했습니다.

한참 잘 나가고 있는 핫주실들입니다.

2004년에 매입하신걸 작전이니 2021년까지 가지고 계셨다니 대단하시네요.

그 정도의 끈기와 느긋함이라면 이번에도 성공하실거라 생각하네요.

주도주 유지하시는게 나았던거 같네요.

저도 역발상 투자가 좋아요 . 외인에게 저항하는 것을 절대로 끄면 안되죠.

주식을 10년이상 보유하셨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역시 무서운 것입니다. 결국 뉴튼은 주가 조작이 거의 마무리되었을즈음입니다.

주식 차트를 볼때 심리를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고점 기준으로 가로선을 그어보면 힘들고 좀 더 조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자연에 세력이 있다면 보고 뜨끔하겠네요.

3점 고점에서 가지고 있다가 나온 손절물량이라면 가지고 계셨던분들 대단합니다.

주차연은 고수가 너무 많군요. 차트에 종목명을 안보고 글만 읽으면 어떤 종목일까 상성전자를 삼성이라고 하니까요.

잠깐 동안 생각했습니다. 복잡해 걍 떨어지고 사고 오르면 팔고요.

이런 주식들을 남들이 알아주어서 대박치면 대박인데요.

오르면 고나성의 법칙에 의해 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열심히 연구하고 항상 좋은 주식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