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수지맞은 우리 90회 예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수지맞은 우리 90회 예고

주식11 2024. 7. 27. 11:28
반응형

수지맞은 우리 90회 예고 

 

수지맞은 우리가 종합 시청률 2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1위는 서진이네고요. 인기 많은 수지맞은 우리는 다음주부터 2구간 결방이고 3위는 굿파트너 4위는 나혼자산다라고 하네요. 5위는 한채영 드라마 스캔들이라고 합니다.

 

결방 소식을 들은 진나영과 수지

 

 

수지맞은 우리는 파리 올림픽으로 인해 8월 12일 월요일까지 결방이라고 합니다.

결방소식을 들은 배우분들 반응도 재밌네요

"안돼ㅠㅠㅠㅠ안돼에 나영이 만나러 가야 되는뒈에에"라고 진나영이 댓글 달자

"언니이 어떻게 기다려요 ..2주를.."라고 대댓글 단 수지!!

 

그럼 수지맞은 우리 61회 예고와 어제 금요일 방송된 60회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날 협박하는 거냐"

 

진태의 서류를 보게 된 나영..진나영은 왜 이렇게 도둑처럼 구는 걸까요

반응형

 

유전자 검사 결과 나온거 보다가 또 한진태 한테 들겼어요.

뭐라고 했길래 한진태가 진나영에게 협박 소리를 할까요.

"협박이라니요? 라고 대답하는 진나영!

 

 

"채선생이랑 유전자 검사 한번 받아볼 방법 없을까요"

 

선영은 정순정이 우리의 친모가 아닐수도 있다는 마리의 말에 절대 그럴리 없다고 부정한다

 

 

"알아요 ..저만 결정하면 되는거"

 

 

충주로 가기로 결심했는지 굳은 결심을 한듯한 우리는 터미널로 향하고 수지도 수소문끝에 우리의 행방을 찾아 터미널로 헐레벌떡 뛰어간다!

 

 

 

수지맞은 우리 아들찾는 과정 재밌네요!

 

수지맞은 우리 89회 줄거리

선영의 선언을 듣고 혼란스러워진 우리는 수지에게 선뜻 입이 떨어지지 않는다. 마리는 형사로부터 정순정 아들에 대한 충격적인 이야기(정순정씨 아들이 태어날때부터 선청성 심장병으로 매우 아팠는데 몇년후에 건강한 아이를 키우더라는 거에요..병이 다 낳았다고) 현성은 그동안 마리가 우리를 현우로 의심했다는 말에 마리의 상태를 걱정한다. 한편 두리는 도영의 집에 갔다가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진나영과 맞닥뜨린다!

 

수지맞은 우리 90회 예고를 알아보았습니다. 8월 12일에나 본방을 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