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오재현 뚱뚱이 시각장애인 특종세상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재현 뚱뚱이 시각장애인 특종세상

주식11 2024. 8. 15. 23:07
반응형

 

 

오재현 뚱뚱이 시각장애인 특종세상

 

 

mbn 특종세상에 예전 추억의 탈렌트 뚱뚱이

오재현님에 대해 소개가 되었습니다. 

뚱뚱이 오재현님의 근황은 조금 놀라웠는데요.

 

 

 

사랑이 꽃피는 나무 명콤비 뚱뚱이와 홀쭉이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서 뚱뚱이 캐릭터로

활약한 탤런트 오재현

감초 연기 명품 조연 연기를 펼쳤었는데요.

 

 

 

"뚱뚱이 오재현 시력 95% 잃었다"

 

오재현은 시력을 95% 잃고 5%만 남았다고 합니다.

시각장애인 1급이라고 하는데요.

오재현 어머니는 오재현님이 시력을 잃은 걸알지 못한다고 합니다. 오

 

재현씨는 자신의 장애를

세상 모든 사람들이 알아도 나이든 어머니가 걱정하실까봐 

어머니에게는 모르게 하고 싶다고 하네요.

 

 

 

의사는 오재현님의 눈이 더이상 좋아지지는 않을거 같고 약을 먹으면서 

관리하는게 현재로서 할 수 있는 방벙이라고 합니다.

병원에 다녀온 오재현님은 더 나빠지기전에 한번이라도

엄마 얼굴을 보고 싶다고 하네요 ㅠㅠ

 

'

 

오재현 어머님은 오재현님과 같이 살자고 하지만 오재현님은

"나 밥 차려주기 힘들잖아" 하면서

애써 외면하는 모습이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오재현님은 허석 김보성과 만나는 장면도 방송이 되었는데요.

 

예전에 오재현님이 운전하는 차가 내려가고 있었고 반대편 차선에서 덤프 트럭이 올라오고 있었는데 

그때 갑자기 눈이 안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눈을 감았다가 떴는데 차가 나무에 박혀있었고 

그때부터 눈이 안보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병원에서는 녹내장 말기라고 했고

눈의 상태는 급속도로 나빠졌고 그러면서 대본을 볼 수 없어서

연기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조금 보였는데 22년도부터 갑자기 안보이게 되서 그때부터

시각 장애인 지팡이를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사람 얼굴이 안보인다. 형체만 보인다. 여자인지 남자인지 모른다"

 

 

제주도에서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했고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다녀오신 분의 댓글을 보면

예전에 게스트 하우스 갔을때는 이정도까지는 아니였는데 많이 악화되셨구나..

라고 댓글을 달으셨더라고요.

 

 

 

허석과의 만남에서 뚱뚱이 오재현은 눈물을 보였는데요.

허석 또한 왼쪽눈이 안보이고 시각장애 6급이라고 하네요.

 

 

 

배구 오재현의 게스트 하우스는 "고추 잠자리 게스트 하우스"였다고 합니다.

제주 공항 근처에 게스트 하우스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손님 얼굴 구분이 어려워 현재는 게스트 하우스를 접고 개인 유튜브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특종세상 뚱뚱이 오재현님의 시각장애인이라는 안타까운 근황 맘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