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삼시세끼 임영웅방송시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삼시세끼 임영웅방송시간

주식11 2024. 8. 16. 12:04
반응형

 

삼시세끼 임영웅방송시간

 

임영웅이 다음주에 뭉쳐야찬다에 나오고 삼시세끼에도 나오네요.

지금 임영웅 영화 예매율은 1위고요.

아임 히어로 무대인사는 22일날 상암에서 합니다

.22일이면 개봉전 언론시사회인가 보고요. 이때 팬분들 가도 된다고 하네요.

 

삼시세끼 어촌편 출격!!

 

 

 

삼시세끼는 농촌 혹은 어촌에서 나는 온갖 재료로 한끼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부토하는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입니다.

 

 

 

차승원은 유퀴즈에 나가서 삼시세끼 이야기를 했는데요

유해진이 유일한 친구라고 언급하기도 하고.

차승원은 삼시세끼 밥 친구로 유해진이 아니면 안된다고 단호하게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손호준은 지금 연극하고 있어서 참여 못한듯 하네요.

 

삼시세끼 어촌편 6은 평창에서 촬영했고 삼시세끼 임영웅 말고

김고은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서진이네2 후속으로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서진이네 1은 2월 24일부터 5월 5일까지 11회 방영을 했고요.

현재 방송되고 있는 서진이네2는 6월 28일부터 방송 시작해서 

오늘 8회 방송예정이고 서진이네2는 11회 9월 6일까지 방송이 되니

임영웅편 방송시간은 9월 13일이나 9월 20일이 방송시간이 되겠네요.

임영웅는 삼시세끼 시즌 첫 게스트라고 합니다.

반응형

 

차승원은 "삼시세끼서 만난 임영웅..잘될 수 밖에 없는친구"라고 언급하기도 하고요.

 

"임영웅과 친분은 전혀 없었다.

난 영웅이를 항상 미디어를 통해 접했는데 너무 괜찮더라.

거의 100점이고 엄청 담백하다. 더 하려고 하지 않고 더 안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게 너무 좋더라, 그래서 영웅이한테 더 있다가.."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다

 

" 또 영웅이가 전날 미리 내려와서 우리가 어떻게 하는지 봤다.

워낙 바쁜 친구이고 쉬어야 하는데 그렇게 한 것..'

이라고 임영웅에 대해 언급했네요. 전날 미리와서 보다니 와 임영웅 멋지다~

 

그리고 임영웅이 삼시세끼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차승원이 동네 산책을 하는데 

"안녕하세요 저 영웅시대에요, 우리 영웅이 어땠어요"

라고 동네 지나가는 어머님이 환호하며 반겨주셨다고 하네요.

 

"아주 잘하고 왔어요"라고 차승원은 대답했다고 하고요.

우리 동네에서는 그런적이 없는데 신기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차승원이 자주가는 정육점 사장님도

영웅시대라고 이야기를 건냈다고 합니다.

 

 

뭉쳐야 찬다

 

 

뭉쳐야찬다에도 다음주에 나오는데 이번에는

임영웅 구단주로 나온다고 합니다.

 

 

 

임영웅"이번에 반드시 이기겠습니다" 

안정환"도전장을 내밀었으니까 봐줘야죠"

 

 

임영웅 구단주의 장점은 먹고 싶은거 다 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명품 유니폼도 제공한다고 하고요.

 

 

 

김성주

"임영웅 패스 능력이 좋은데요. 3년전의 임영웅이 아니에요,

우리가 생각하는것 이상인거 같습니다. 임영웅 선수가 왜 이렇게 자신감이 있었는

지 이제 알거 같아요. 임영웅 선수 칼을 갈고 왔습니다"

 

 

영화 예매 실시간 1위

 

현재 임영웅 영화는 실시간 예매율 1위네요.

삼시세끼부터 뭉찬까지 임영웅 예능 출격 뉴스에 즐거네요.

삼시세끼 임영웅방송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