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전국노래자랑 서천댁 홀로아리랑 베트남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국노래자랑 서천댁 홀로아리랑 베트남

주식11 2024. 8. 18. 05:09
반응형

전국노래자랑 서천댁 홀로아리랑 베트남

 

남희석이 진행하는 전국노래자랑의 7.2%를 찍었다고 합니다.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동시간대 방송되는 타사 프로그램과 비교하면 시청률은 두 배 이상 높다고 하네요.

"시청률 낮다고 김신영 뺐는데 전국노래자랑

시청률 제자리걸음.." 4월에만에도 이런 기사가 났는데 

요즘은 시청률이 7.2%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시청률은 5개월만에 7%를 돌파했고, 남희석은 참가자가

적어서 지방소멸을 느낀다고 인터뷰를 했더라고요.

예심 참가자수가 크게 줄었다고 하네요.

 

요즘은 불볕더위에 야외 녹화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고요.

한 번 녹화를 하면 2~3시간씩 녹화를 한다고 합니다.

방청객으로 오는 어르신들은 좋은 자리에 앉기위해

2~3시간씩 일찍 온다고도 하네요.

 

남희석은 전국노래자랑 엠씨를 하고

몸무게가 10KG가량 줄었다고 합니다.

 

 

충남 서천군 편

 

오늘 전국노래자랑 2085회는 충남 서천군편에서 방송이 됩니다.

초대가수로는 김국환, 박상철, 강혜연, 나예원, 공훈이 나오고요.

서천군 노래자랑에서는 대한민국과 베트남 국경을 넘는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이사온지 1년된 서천댁 참가자가

홀로 아리랑을 열창한다고 합니다.

떠나온 고국을 떠올리며 서천댁 참가자의 홀로라리랑은

남희석을 비롯해 현장의 관객들 모두 먹먹한

표정으로 뜨거운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국의 서정성과 특유의 한으로 대표되는 곡 홀로아리랑!! 

오늘 전국노래자랑 서천군편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