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 아내 "재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 아내 "재혼"

주식11 2024. 8. 21. 14:49
반응형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 아내 "재혼"

 

아빠는 꽃중년에 김범수씨 나와요. 김범수씨 재혼한다고 했던데

얹그제 같은데 벌써 아이가 8살이라고 하네요,

아내분은 엄청 미인이시고요.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편을 소개합니다.

 

 

 

"고요한 핑크빛 집 NEW 중년"

아나운서 대표 뇌섹남 김범수와 딸 수희양입니다.

 

 

 

 

ㅋㅋㅋ 완전 리얼한 뇌섹남 김범수!!

말끔히 정장 입은 모습만 보다 이런 모습보니 인간적이네요.

 

 

 

아나운서 김범수는 1968년 10월 !!올해 나이 55세입니다.

 

 

 

십여년전에 어떤 프로나오셔서 돌싱이라고 해서 놀랐었는데

얼마 안있다가 재혼 발표하시더라고요.

전혀 결혼할 생각이 없었는데 우연잖에 희수

엄마를 만나게 되어 결혼하게 되었다고 하고요.

 

 

 

김범수 아내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 아내분은 조용한 스타일이라고 하고요.

아내분을 이영애 쌍둥이 돌잔치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고요.

 

 

"호영이(이영애 남편) 돌잔치에서 만났다.

4년전 처음 만났는데 멀리서 보고 마음에 들었다.

아내가 큐레이터여서 전시장에서 간혹 만나고

여러 사람들 만나는 곳에서 계속 만나게 되었다 여생을 함께하고 싶었다

아내는 결혼하고 싶어하지 않았는데 내가 막 흔들었다"

 

당시 결혼발표할때 김범수는 가상 결혼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었고 상대는 안문숙 이었다고 합니다.

김범수는 이영애 남편과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아내와 미술에 대한 공통 관심사가 있다보니 빨리 친해졌다고 하네요.

 

 

친구들과 놀때가 가장 좋다는 희수!! 제일 친한 친구 이름은 조안이라고 합니다.

 

 

 

친구랑 영어로 대화하는 희수!!

영어 잘하는 모습도 공개하고 싶었겠죠

 

 

영어 완전 다 마스터 했나 보네요.

 

 

아빠가 설겆이며 집안 정리하는 동안 희수는 공부하기로 하고 

이미 숙제랑 할거 다한 희수는 기다리다 지친 모습을 보이네요.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 아빠는 희수가 왜 화가 났는지 모르나 봅니다.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서울 소재 무역투자 회사 사원으로 입사했는데

1995년 이듬해 아나운서로 이적 입사하였고 

2011년에는 김건희 여사가 대표로 있는

코바나 컨텐츠의 사내이사로 취임하여 2014년까지 재직하였다.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씨 나오면 다들 반가워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