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나는솔로 22기 현숙 직업 인스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현숙 직업 인스타

주식11 2024. 8. 22. 10:52
반응형

나는솔로 22기 현숙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22기 여자출연자 남자 출연자 직업이랑

인스타 이제 모두 공개가 되었네요.

오늘은 나는솔로 22기 현숙 직업과 나이 그리고 인스타를 소개할게요.

현숙 인스타에 비키니 사진이 핫하네요.

 

 

우선 오늘 나는솔로 에피소드부터 살펴보면

 

경수를 부르는 현숙 

"경수는 인터뷰하러 나오래요"

라고 경수를 부르더니

"단둘이 얘기하고 싶어서 .."

불렀다는 현숙 ..귀엽네요.. 뭐 소름까지야...그럴 수 있지 않나..

 

 

 

"일대일 데이트 기회가 있다면 경수님하고 제일 먼저 하고 싶어요"

용기있게 자기 감정을 이야기하는 현숙 멋집니다!!

 

 

현숙은 숙소가는길이 외로웠습니다. 0표녀였는데요.

 

 

 

나는솔로 22기 현숙은 상철과 경수가 맘에 들었다고 하네요.

외모적으로 제일 괜찮은 둘이네요.

 

 

나는솔로 22기 현숙은 

"이런 감정 자체를 너무 오랜만에 느껴봐..."하면서 울컥 하네요.

 

 

 

꿈..너무 행복해서 눈물이 나요

슬퍼서가 아니라 

이혼하고나서는 평생에 없을줄 알았어요 

 

 

너무 크게 남자한테 상처를 받아서 

총대메고 전쟁터에 왔는데 무섭다고 도망갈 수 없잖아요

현숙 전남편이 빚이 많아서 이혼했다고 하네요.

 

 

현숙은 어린시절은 서울에서 보냈고 

고등학교 졸업 후 중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인스타에 나는솔로 22기 현숙관련 이런글이 올라왔는데 

사실여부는 알수가 없습니다.

 

 

마음에 드는 남자 있으면 저도 다가가고 그

래야지 원한이 없을거 같아요.

그런걸 하고 싶다는 마음 자체가 생겼다는것이 뿌듯해요

 

 

 

20~30대 항상 학교나 회사에 가면 현숙에게

대시하는 사람이 진짜 항상 많았다고 하네요.

이혼하고 나서도 그런 경험이 많았다고 하고요.

네티즌들은 다들 이말을 안믿는 눈치였는데

비키니 사진보고 그럴만 하다고도 하네요.

 

 

나는솔로 22기 현숙 인스타는 공개였는데 비키니

사진 퍼가서 그런지 현재 비공개로 돌렸네요.

사진은 퍼가지 말라고 되어있어서 안가져왔어요.

 

나는솔로 22기 직업을 살펴보면

영숙 -공무원

순자 -간호사

옥순-회사원 

정숙-변호사

정희-스타일리스트

나는솔로 22기 현숙 직업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