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나는솔로22기 자기소개 인스타 자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22기 자기소개 인스타 자녀

주식11 2024. 8. 22. 14:17
반응형

나는솔로22기 자기소개 인스타

 

어제밤에 나는솔로22기 자기소개 못 보셨어요? 제가 소개해 드릴께요.

 

 

 

먼저 광수 자기소개부터 알려드릴께요

나는솔로 광수 나이는 88년생 36세, 현재 거주지는 경상북도 포항!

 

 

 

나는솔로22기 광수는 서울대학교 재료 공학부를 졸업했고

포항공대 박사 학위도 졸업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2기 자기소개 광수의 직업은 포스코 기술연구원

수석연구원이라고 합니다.

"감수성을 가진 남자의 반전 직업"

 

 

 

취미는 한식 위주의 요리하는거고요. 

또 사진 촬영하는 것도 취미라고 합니다.

최근에 스쿼시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자존감이 높고 성격이 긍정적이고

잘 웃는 분들이 좋다고 합니다.

 

 

 

이혼 사유는 종교 문제고요.

실제 결혼 생활은 한 달 반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상대가 자녀가 있다면 조금 어려울거라고 합니다.

광수의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22기 상철 직업, 나이

 

상철의 나이는 89년생이고 이미 알려진 바대로

현역 경륜선수라고 합니다.

 

 

 

8개월의 연애 끝에 2019년 11월에 혼인신고 후 다음해 2월 

상대방의 귀책 사유로 인해 이혼했다고 합니다.

살아온 기간이 짧아서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연상보다는 연하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이혼한 후에 아이있는 분을 만나봤는데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2기 경수 직업 나이

나이는 88년생 36세라고 하고요,

직업은 외국계 광고회사 미디어 디렉터라고 합니다.

 

 

 

분란을 싫어하고 화합을 중시 여긴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운동을 즐기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6년 연애 5년간 결혼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10살된 딸을 양육 중에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수는 여자분들께 로또 한장씩을 선물을 했어요.

상대방이 자녀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나는솔로22기 영수 자기소개

 

직업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한양대학교 공과대학교생명공학전공 약 890명 중 차석으로 졸업했다고 합니다.

건국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졸업했다고 하고요.

현재는 봉직의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북 울진에 있는 "공공의료기관"에서 

마취통증의학과 진료과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영수입니다.

직장은 울진에 있고 집은 남양주라고 하고요.

4시간 반 거리라서 원주에 리조트 같은 아파트가 있어서 거기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78년생 46살이라고 하네요.

 

 

 

취미생활은 반려동물 키우는 거라고 합니다.

해외여행도 좋아한다고 하고요.

하루에 14000보 정도 걷는다고도 하고요.

부모님과 친구처럼 지내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영호의 나이는 87년생 37세 경북 포항에서 왔다고 합니다.

직업은 포항대학교 교직원이라고 합니다.

 

 

 

12년차이고 교직원으로서 현재 법인팀에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2020년 9살연하와 사실혼 관계로만 지내다가 4개월 뒤 이혼해다고 합니다.

"제가 양보했으면 잘살고 있었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 .."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자녀가 없는 분을 선호한다고 하고요.

 

 

 

영식님이 현재 사는 곳은 서울시 광진구이고 직업은

금융컨설팅, 금융중개업 법인 대표라고 합니다.

 

 

 

나이는 80년생 44세이고 연애 2년하고 결혼 4년차에

이혼해서 올해 11살이 된 딸을 본인이 양육 중에 있다고 합니다.

배우자의 조건은 근거리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여성분의 자녀 유무는 상관없다고 합니다.

 

 

 

영철의 나이는 43세이고 직업은 필수

의료의 주축 핵심 응급의학과 전문의라고 하네요.

너무 깜짝 놀랬네요 . 직업이 의사일줄은~

 

 

2018년도에 전문의 자격증 취득 후

고향 울산에 정착했다고 합니다.

의사면 얼마나 스스로 자신이 멋질까~

 

 

24시간 근무하로 3일 쉰다고 하고요,

놀이공원도 프리패스 맛집도 프리패스라고 하고요.

10년간 결혼생활끝에 2020년도에 이혼했다고 합니다.

초6, 초4 두 딸을 양육하고 있다가

첫딸은 엄마한테 가고 둘째하고만 부모님 도움받아 키우고 있닥 합니다.

 

나는솔로22기 자기소개 여자 출연자분들 직업은 

정숙은 변호사, 현숙은 중국어 강사 출신 쇼핑몰 운영

영자는 산부인과 간호사 출신 현 난임센터 운영

옥순은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인스타 주소

 

제일 핫한 인스타는 비키니 사진 올린 현숙 인스타인데 현재 

비공개 되었네요.

사진 퍼가지 말라고 하네요

주소 남겨 둘게요

https://www.instagram.com/pink_lovepodo?igsh=YzI2cXljbngzNWh5

 

 

 

정희님 인스타

영자님 인스타

 

 

 

정숙 인스타

 

 

순자 인스타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 22기 자기소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여자 출연자분들은 다음주에 자기소개 하겠네요.